몬스터 패밀리는 가족 친화적 인 애니메이션 몬스터 매시를 약속하지만, 부모가 진정으로 무서운 찾을 수 있도록 부진 보기 경험을 제공하는 데 성공합니다. 몬스터 패밀리(해피 패밀리라고도 함)는 홀거 태피가 감독하고 제작한 2017년 컴퓨터 애니메이션 호러 코미디 영화로 데이비드 사피어가 공동 집필했다. 그것은 데이비드 사피어의 어린이 책 해피 패밀리를 기반으로합니다. 에밀리 왓슨, 닉 프로스트, 제시카 브라운 핀들레이, 셀리아 이리, 캐서린 테이트, 제이슨 아이작스가 출연한다. [2] [3] [4] 이 영화는 비평가들로부터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 중 어느 것도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몬스터 가족의 던져 함께 자연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않습니다. 실제 책에 따르면, 그림은 적절한 돈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결코 예쁘지는 않지만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미국 경쟁업체의 중간 가격 노력과 비교할 만큼 매끄럽습니다. 몬스터 가족 : 실제 책에 다소 믿을 수 없을만큼, 그것은 카타리나 정크라는 공동 작가를 고용하는 생산자의 용감했다.

나는 괴물 가족 뒤에 영국 – 독일 의 대기업을 신뢰 – 분명히 이름의 이유로 차별하는 사람 – 또한 보리스 넌센스를 고용했을 것이다, 멜린다 보링과 프랜시스 무엇을 – 지옥 – 이 – 이 – 쓰레기. 이 영화는 2018년 3월 2일 영국에서 개봉되었다. 몬스터 패밀리는 유니버설 픽처스 홈 엔터테인먼트가 2018년 10월 2일 영국에서 DVD로 출시했습니다. 바바 야가가 탈출한 후, 위시본 가족은 집에서 다시 모여 바바 야가를 잡아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위시본은 샤이엔의 도움을 받아 공항에 도착한다. 페이는 포기로 하는 사람들을 최면시킬 수 있는 것을 배운 후 비행기에 탑승하게 됩니다. 비행기에 탑승한 에머는 피의 욕망이 걷어차고 동료 승객 중 한 명이 물려고 할 때 뱀파이어의 더 격렬한 면으로 나선형으로 변하기 시작한다. 드라큘라의 적시 개입으로 그는 혼란스럽고 피에 굶주린 에머와 함께 개인 제트기에 탑승해 가족을 여객기에 태우고 떠난다. 가족의 감각을 키우고자 하는 엠마는 뱀파이어로, 프랭크는 프랑켄슈타인의 괴물, 페이는 미라로, 맥스는 늑대인간으로 가족을 위해 소수의 괴물 의상을 만들어 샤이엔이 선보이는 괴물 테마 의상 파티에 입는다. 가족은 분명히 그런 외출에 대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목적지에 도달합니다.

그들은 예기치 않게 스타 치료를 받는데, 그들은 파티에서 공연할 몬스터 를 테마로 한 로큰롤 밴드로 착각한 것을 발견합니다. 경비원들은 가족을 건물 뒤골목으로 입금하고, 그곳에서 에머는 마침내 스냅을 한다. 악센트 지옥은 북아프리카 사막을 탈출하려고하는 동안, 가족은 전형적인 저속한 관광객의 쌍을 만날 때, 완전한 혼란에 도달한다. 그들은 혼자 미국 억양으로 말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미국인 관광객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모두 미국인입니다. 무슨 일이죠? 이것은 정말 더 선명하고 재미있는 영화에서 함께 자갈이 깔린 프랑켄슈타인 영화입니다, 그래서 애니메이션: 드라큘라의 박쥐 조수의 트리오는 래티처럼 보이는, 부족한 테디 베어. 그것은 아마 어린 아이 들을 위한 최고의, 그리고 아빠, 당신은 피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묘사에 범죄를 무용지물의 큰 자만심 덩어리로 묘사하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한편 바바 야가는 부적을 청구받는다. 에머가 부적을 잡으려고 하자, 바바는 가족을 이집트로 보낸다. 샤이엔은 도움을 주려 하지만, 결국 바바 야가와 친구가 되어 도움을 주게 된다. 그녀는 샤이엔에게 에머를 괴물로 만들려는 드라큘라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