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효영과 류화영은 2010년 5월 SBS 버라이어티 쇼 `스타킹`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들은 모두 이후 스카우트 및 핵심 콘텐츠 미디어에 의해 모집 되었다. [4] 류화영 (1993년 4월 22일 ~) [2] 모노님 화영으로 더 잘 알려진 한국의 배우이자 가수이다. 그녀는 한국 걸그룹 티아라의 전 멤버다. 시놉시스 박화영은 홀로 사는 18세 학생이다. 그녀의 친구들은 그녀의 엄마를 호출하고 놀 수있는 장소로 그녀의 집을 사용하지만, 정말 자신의 클라이크에 그녀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화영은 1993년 4월 22일 대한민국 광주에서 태어난 친구 미정에게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1] [2] 그녀의 언니 류효영[3]은 래퍼이자 그룹 대구학교의 전 멤버이자 하위 그룹 F-ve 인형이다. [인용 필요] 핵심 콘텐츠 미디어는 원래 류효영을 일곱 번째 멤버로 티아라에 추가할 예정이었지만, 쌍둥이 여동생 류화영을 추천했다. [인용 필요] 2010년 7월, 류화영은 `고등래퍼`로 티아라에 추가될 예정이었고, 언니는 새롭게 결성된 `남녀노진학교`에 데뷔했다. [5] 그녀는 2010년 11월 `헬로베이비`의 세 번째 시즌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Temptastic`을 홍보하며 티아라의 일원으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뮤직뱅크`를 통해 류필립과 함께 첫 공연을 한 것은 지난 3일.

2011년 12월 다비치와 티아라의 콜라보레이션 `우리는 사랑에 빠졌다`(한국어: `왓 이즈 러브`)에 참여했다. [6] 그녀는 또한 동료 레이블 메이트 양파에 의해 « 사랑은 모두 동일하다 »(한국어 : 예지 )의 랩 가사의 쓰기에 참여했다. [7] 12월 15일, 류필립이 웰메이드 예당과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 데뷔를 준비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12] 12월 31일 류형희는 DJ구도, 박명수, 타타와 함께 `2014 밀러 카운트다운 파티`에 DJ로 출연해 역대 최연소 여성 DJ로 등극했다. [13] « 배심원 »은 예기치 않은 사건을 논의하는 배심원 법원의 정당성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목록에 작은 여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두 번 그들을 만든 너무 좋은 더 많은 영화와 TV 쇼를 살펴. 30대 평범한 여성 김지영은 갑자기 어머니와 누나 등 다른 사람들이 살고 있는 흔적과 그녀와 연결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스칼렛 요한슨은 올해 두 번의 오스카 후보에 올랐지만, 그녀의 커리어 내내 거의 15번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내 친한 친구가 죽었고, 사람들은 대답을 위해 내 주위를 맴돌았다. . 2017년, 전 티아라 직원은 류와 여동생 류효영이 2012년 티아라를 괴롭힌 스캔들의 실제 괴롭힘이라고 주장했다. [27] [28] [29] [30] 얼마 지나지 않아 더 많은 스태프들이 류가 스타일리스트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에게 무례했다는 기사를 내보냈고, 더 많은 동정심을 얻기 위해 얼마나 심각한 부상이 있었는지 가짜라고 주장했다. 류씨는 처음에는 소문을 부인했지만, 나중에 는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그녀의 소셜 미디어에 부정적인 메시지의 홍수와 안녕하세요, 내 이십대에서 그녀의 역할의 감소를 포함하여 강렬한 반발로 고통 후! 2 카메오에, 류는 자신의 인스 타 그램 계정을 삭제. [31] [32] [33] 화영은 18세의 고등학생이다.